한 해에 몇 번씩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을 찾는다. 뷔페 레스토랑은 음식을 가져다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동선도 번잡해 귀찮을 때도 있지만 여러 사람의 식성을 만족시키기에 뷔페만한 곳도 없다. 특히 식성이 왕성한 청소년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가족 모임으로도 제격이다. 여느 뷔페와 달리 번잡하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뷔페G’에서 여유 있게 포만감에 빠져봤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심플하고 깔끔한 뷔페 동선
삼성역 1번 출구 인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 2층에 있는 ‘뷔페 G’는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00여명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여유 있게 배치되어 있고 그레이 톤의 차분한 인테리어가 안정감을 주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와 대화에 집중할 수 있다. 음식이 준비된 코너의 동선이 심플하고 메뉴도 깔끔하게 세팅돼 주방의 정성이 느껴진다.
뷔페 메뉴에 스테이크 메인 메뉴가 추가된 세미 뷔페
‘뷔페 G’는 아침, 점심, 저녁 세 번에 걸쳐 운영되며, 조식 뷔페의 경우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메뉴로 호텔 투숙객을 비롯해 인근의 직장인들이 이용한다. 점심과 저녁의 경우 뷔페 메뉴에 메인 메뉴가 추가된 세미 뷔페 형태로 메뉴가 구성된다.
대형 뷔페처럼 음식 코너가 넓은 것은 아니지만, 애피타이저에서부터 든든한 육류 요리, 다채로운 디저트, 신선한 과일까지 다양하다. 뷔페 메뉴만으로 살짝 아쉬울 수 있는 부분은 개인별로 제공되는 메인 메뉴가 채워준다. 점심에는 ‘살치살&전복 스테이크’가, 저녁에는 ‘살치살&바닷가재 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로 제공돼 만족감을 더해준다. 뷔페 코너에서 인기 있는 메뉴는 LA갈비, 해물볶음, 칠리 바비큐 치킨 등이다. 각양각색의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이 다채롭게 세팅된 디저트 코너는 보는 즐거움과 함께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뷔페 가격은 아침 22,000원, 평일 점심 40,000원, 저녁과 주말 점심 55,000원이며, 아침 뷔페는 투숙객에게 10% 할인, 점심과 저녁 뷔페는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 20% 할인된다. 평일 점심 학부모 모임공간으로도 제격일 듯하다.
와인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옵션 와인 코너
‘뷔페 G’의 한쪽에는 와인코너도 마련돼 있다. 1인당 14,000원을 부담하면 화이트와인 3종과 레드와인 3종 등 총 6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와인 리스트도 마련돼 있어 선택할 수 있으며 하우스 와인도 준비돼 있다. 1병당 3만원의 콜키지 비용을 부담하면 원하는 와인도 반입 가능하다.
위치: 강남구 테헤란로 610(대치동 995-16)글래드 호텔 지하 2층
영업시간: 아침 오전 6시 30분~10시 / 점심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 / 저녁 오후 6시~9시 30분
주차: 대리주차(4시간)
문의: 02-6474-505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