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건설(대표이사 사장 민경조)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에 고급 빌라 린든 그로브 52가구를 올 10월경 분양할 계획이며 내년 3월 샘플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판교 IC 북측 2km 지점, 한국도로공사 옆에 들어설 ‘린든 그로브’는 판교신도시 개발 프리미엄을 향유하면서도 도심 진입은 10분 더 빨라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할 뿐 아니라 분당, 판교, 양재를 잇는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분당의 대형 상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부지 남측에 대안학교인 ‘이우학교’가 작년 9월 개교해 선진 교육 환경까지도 제공받을 수 있다.
65~87평형 3개 타입의 ‘린든 그로브’는 유럽풍의 클래식한 건축 양식을 기본으로최근 각광받고 있는 로맨틱 스타일을 가미해 외관을 설계할 예정이다.
또한, 부부침실 전면에 전용 화단과 DEN주1) 공간이 들어서며, 거실 발코니에는 허브 정원을, 식당 앞에는 외부 파티 데크를 꾸밀 계획이다. 햇볕을 쬐며 즐길 수 있는 스파 공간과 자연 채광이 가능한 지하 주차장, 외부의 테마정원을 중심으로 비밀의 화원, 벽천 등 로맨틱한 조경공간도 조성된다.
린든그로브는 Linden(보리수)과 Grove(작은 숲)의 합성어로 넓은 잎과 단풍이 아름다운 유럽산 보리수나무가 있는 작은 숲의 고요하면서도 고상한 이미지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친화적인 고급 저택을 표현하는 말로 코오롱건설이 시공하는 고급 빌라 브랜드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