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파고다어학원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구로학원을 지난 2007년 12월에, 여의도학원을 2009년 12월에 오픈하여 영어를 포함해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제도 및 강의로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과목은 역시 토익. 토익은 이직이나 승진을 준비하는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어공인인증시험이다. 수강생 중 직장인 비율이 가장 높을 정도로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과목이다.
최근 RC 파트가 강화되고 있는 토익 시험 경향에 따라 파고다 구로학원은 오전과 오후로 반을 편성해 직장인들 개개인의 일정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전에는 정기 토익 만점자인 Peter 최 선생님을, 오후에는 역시 정기 토익 만점자인 함영민선생을필두로한고품질의토익강의를제공하고있다. 이외에도 일대일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잉글리쉬를 함께 운영하여 원어민 강사와의 수업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니즈도 충족하고 있다.
파고다SCS 이근필사업본부장은“구로 인근 지역은 현재 떠오르고 있는 첨단 IT 및 벤처 기업의 중심지이며, 여의도는 많은 증권사 및 금융사들이 밀집되어 있다. 이들 지역에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들도 외국어 교육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며 “파고다 구로와 여의도학원에 토익 강좌 커리큘럼을 다양화 및 세분화 하고 있으며 직장인들이 시간과 비용에 따른 제약 없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파고다다이렉트 구로 02)2156-4020, 여의도 02)783-40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