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거제백병원은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원장 이병석)과 협력병원 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협력관계에 들어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병원 백용기 이사장, 구미숙 부이사장, 차충량 신임 병원장, 정선열 행정원장 등 백병원 관계자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이병석 병원장, 김형중 부원장, 김형곤 건강증진센타장, 진동규 진료협력센타장, 김지홍 기획부실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차충량 병원장의 제 19대 백병원장 취임에 맞추어 체결된 협약으로써 ‘새로운 시스템을 통한 거제지역에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양 병원의 연계강화를 통해 세부진료협력 공조체계를 구축운영해 나가겠다’는 강력한 메세지이기도 하다.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이병석 병원장은 “상호 협력병원 협약을 맺는 오늘을 계기로 발전과 도움을 주는 관계가 되길 바라고 강남세브란스병원은 白병원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강남세브란스병원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백병원은 서울, 부산, 경남의 유수병원과 협력병원을 채결하여 지역 거점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력병원과 상호진료의뢰, 최신 의학정보 및 기술,? 경영, 정보 교류, 의료진 연수, 정보화 추진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