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데일리뮤직]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보석같은 음색의 보이스로 많은 매니아 팬층의 사랑을 받았던 시온(ZioN)이 2008년 정규 앨범이후 3년간의 기다림 끝에 다시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데뷔 초기 '시온'은'처녀뱃사공''빗속을 둘이서'로 유명한 남성듀오 금과은의 가수 임용재의 막내딸이란 것과 멘토 이은미 로부터 재능을 인정받아 2년간 개인 레슨을 받았던 경력 등으로 주목을 받으며 여성 솔로가수의 계보를 이을 차세대 주인공으로 눈도장을 받았다.
아이돌 그룹과 비주얼 가수가 대세를 이루는 현재 음악 시장에서 여성 솔로가수인 '시온'의 도전이 쉽지많은 않은게 현실이지만 그러기에 더욱더 많은 준비와 노력 그리고 열정으로 이번 앨범을 완성시켰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OST의 메인타이틀 곡 '가버려'를 가창참여 하면서 컴백의 시동을 건 '시온'의 이번 미니앨범 'Beautiful Life' 는 '내조의 여왕 OST'와 캔,디바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이택승이 메인 프로듀싱을 맡고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최갑원을 포함 전승우,이현정 등 실력파 작사,작곡자 들의 참여로 퀄리티를 최상으로 끌어 올렸다. 특히, 시온이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에 참여 그동안 준비하며 숨겨왔던 실력을 팬들에게 맘껏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타이틀곡 Superman은 프로듀싱을 맡은 이택승 작곡 이택승, 정대우, 이다인 공동작사의 경쾌한 POP 스타일의 곡으로 누구나 알고 있는 영화속 히어로인 Superman이 상상속 영웅이 아닌 바쁘고 고단한 현실에서도 자신만이 간직한 꿈을 잊지않고 한발한발 노력하며 다가가고 있는 바로 여러분들 모두가 Superman이라는 강하면서도 포근한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시온'이 직접 프로듀서로서 참여한 서브 타이틀곡 '태양을 사랑한 달'(태.사.달)은 '시온'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늘 곁에 있고 가까이 하고 싶지만 바라만 볼 수 밖에 없는 사랑을 애뜻한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해 냈다.
특별히 타이틀곡 Superman 뮤직 비디오에 여자아이돌 그룹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연기자로 성공적으로 전향한 SES의 '유진'과 뮤지컬을 넘어 드라마에서도 주가를 높이며 급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진우'가 참여해 팬들의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다. 얼마전 연기자 '기태영'과 웨딩마치를 올린 유진의 축가를 '시온'과 빅뱅의 '태양'이 듀엣곡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줘서 아티스트 이상의 절친 인맥을 과시했다.
가수의 기본은 노래실력이다 라는 기본공식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지금, 아이돌그룹의 연습생 못지않은 열정과 노력을 고스란히 Live무대와 노래에 담아서 보여줄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팬들의 평가와 많은 사랑을 기대해 본다.
이용지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