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승기가 2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이승기는 10월께 정규 5집 음반을 공개, 뮤지션으로서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그는 그동안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SBS ‘강심장’ 등 예능에서 활약하며 음반 준비를 해왔다.
이승기의 새 음반은 오는 14일 자정에 공개되며 특히 그는 이번 음반에 직접 작사, 작곡까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선공개 되는 ‘연애시대’는 이승기와 작곡가 라디(Ra.D)가 공동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드라마틱한 편곡으로 표현한 곡이다.
‘연애시대’는 20대 솔로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연애 스토리를 청년 이승기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풀어냈으며, 이번 노래에는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한효주가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해 사랑 고백에 서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곡의 후반부에서는 이승기의 랩도 추가된다.
이승기 소속사 측은 “‘연애시대’는 지난 2009년 ‘결혼해줄래’에 이어 연애에 서툰 남자의 고백송으로 찬바람 부는 이 가을에 사랑을 꿈꾸는 모든 솔로들에게 바치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14일 5집 음반 수록곡 중 ‘연애시대’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10월말 정규 5집이 발매된다.
[내일신문 연예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