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디가 팬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20일 오후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Happy ANDY's DAY! 토크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열린 앤디 생일 팬미팅에서 앤디는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것.
1, 2회 공연으로 진행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앤디는 'ANDY'로 풀어보는 수다타임 및 응답하라 앤디!, 앤디를 이겨라 등 팬들과 한 층 가까이서 교감했다.
특히 1, 2회 공연 모두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 백퍼센트가 앤디를 축하해주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1회에서는 롤링페이퍼를 준비해 앤디를 감동케 했으며, 2회 공연에서는 앤디 소원들어주기 쿠폰을 가지고 와서 '깨알재미'를 유발했다.
앤디가 뽑은 세 장의 쿠폰에는 '창범의 귀요미 플레이어' '록현의 뽀뽀' '민우의 네일아트'가 적혀 있어 앤디가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앤디가 '귀요미'를 하는 순간, 팬들의 환호성은 공연장을 '쩌렁쩌렁' 울렸다.
팬들의 즐거움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21일 공개하기로 한 앤디의 신곡 'You&Me'(유엔미)는 하루 앞당겨 특별히 팬들에게만 먼저 공개됐다. 'You&Me'는 티오피미디어에서 가장 오래 연습기간을 해 누구보다도 앤디와 돈독한 사이인 민우와 록현이 피처링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앤디는 악수회를 마지막으로 'Happy ANDY's DAY! 토크 콘서트'를 마무리 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한편, 앤디의 신곡 'You&Me'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지금 이 겨울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편곡과 앤디의 절제된 랩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오늘(2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연예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연예부>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