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광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최초로 침대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광수는 지난 3월 21일 10개국에서 동시 오픈 한 글로벌메신저 라인(LINE) 공식계정을 통해 "라인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 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최근 찍은 프로필 사진과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이광수는 봄 햇살을 배경으로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깔끔한 화이트 니트를 입고 침대에 엎드려 미소와 눈빛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촬영 전 헤어,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모습과 촬영 중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스태프들과 호흡을 과시했다.
촬영장 측 관계자는 "배우 이광수 씨가 최근 해외 팬들이 급증하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새로운 애칭을 얻어 '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라인 공식계정을 오픈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라인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근황 등 소식을 전함으로써 전세계 팬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매력포텐 터진 이광수", "부드러운 남자 변신, 정말 좋아", "이광수 인기 정말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있다.
한편 이광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매주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연예부 조정원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