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방송 유치원생 영어합창대회 개최
<BeFM Kids'' English Singing Festival>
-5월25일 신세계 센텀시티9층 문화홀에서 개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과 신도관현악단 특별공연도
-4월8일부터 개인이나 팀 구성하여 신청
(재)부산영어방송(FM 90.5Mhz, 재단이사장 김종해 행정부시장)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25일 신세계 센텀시티 문화홀(9층)에서 BeFM Kids'' English Singing Festival을 개최한다.
부산지역 내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영어동요 부르기로 치러질 이번 행사는 사전 예선을 통과한 8팀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페스티발이다. 본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 트로피가 수여되고 상위 3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주어지며 CJ 헬로비전, 부산여성뉴스가 후원한다. 특히 이번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과 60여명의 초등학생으로 이루어진 신도관현악단의 협연이 특별공연으로 이루어져 주목된다.
팀 구성은 10명 이내의 중창 또는 11명 이상의 유치원 단체 또는 개인이 팀을 구성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치원 및 개인 팀은 4월8일부터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www.befm.or.kr) 팝업창을 통해 신청 하면 된다.
부산영어방송 5월 가정의 달 특집 영어합창대회 <BeFM Kids'' English Singing Festival>은 오는 5월 26일 오후 4시에 방송되며 Cj 헬로비전을 통해 케이블 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