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특한 신곡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밴드 딕펑스(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가 지난 주말동안 부산과 인천, 서울을 오가며 음악열기를 끌어 올렸다.
지난 1일 신곡 '썬글라스'를 발표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딕펑스는 주말동안 야외로 나와 직접 팬들과 호흡하며 뜨거운 여름 열기와 맞섰다.
먼저 딕펑스는 2일 부산으로 내려가 삼락 생태공원에서 열린 '제14회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가한데 이어, 3일 오후에는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펜스티벌' 메인스테이지에 올랐다. 이어 3일 오후 8시부터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3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와 함께하는 '엠카운트다운 썸머 스페셜'에도 참여해 여름 밤 서울 시민들과 신명나는 무대를 연출했다.
딕펑스는 4일에도 시청 앞 서울광장을 찾았다. 이날은 '슈퍼스타K4' 준우승자 자격으로 '슈퍼스타K' 역대 우승자와 주요 본선 진출자, 심사위원 이승철이 특별한 합동무대인 '슈퍼스타K5 올스타 콘서트'에 참가했다. 멤버들은 딕펑스 특유의 유쾌함과 화려한 연주 솜씨로 콘서트의 열기를 더욱 끌어 올리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외에도 딕펑스는 앞으로 일본 최대 록페스티벌인 '써머소닉 2013'은 물론 '2013렛츠락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오는 8월 3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한편 '리와인드 기법(영상의 진행을 거꾸로 돌리는 기법)'으로 촬영된 신곡 '썬글라스' 뮤직비디오는 각종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연예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연예부>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