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매일 밥상에 올려도 질리지 않는 필수 반찬을 아이들 입맛에 맞춰 조리하고 여기에 천연재료로 맛을 내 엄마들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채움반찬. 작년 1월 목동 13단지 B상가에 문을 연 후 전국의 소문난 반찬가게 4곳과 함께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책도 냈다.
채움반찬의 인기비결은 깔끔한 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다. 최근 TV 먹방 프로그램의 인기를 좇아 유행하는 요리가 매번 바뀌면서 선호하는 메뉴가 달라졌다. 또한, 계절에 맞춰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밑반찬 17가지와 요일마다 달라지는 메인요리 4가지, 국 또는 찌개 2가지를 매일 준비한다.
채움반찬의 특이한 점 또 하나는 이곳을 운영하는 이지선 대표의 경력이다. 식품영양학을 전공하고 산업체에서 단체급식 영양사로 근무한 전문성으로 영양소가 덜 파괴되는 조리법과 천일염을 사용해 만드는 저염식 요리, 천연조미료 사용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
실제 아이 셋을 키우는 이 대표는 가게에서 만든 음식을 자녀들이 맛있게 먹거나 다시 사러 오는 손님을 보고 메뉴를 선택한다.
“저도 동네 주민입니다. 애들 친구 엄마고 동네 언니들이 주 고객입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믿고 살 수 있는 반찬가게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낙지나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멀리 맛집을 찾을 필요 없이 식자재 단가가 좀 높아지더라도 트렌드에 맞는 일품요리를 집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입니다.”
주문은 카카오톡(fulldish2015)이나 문자 또는 모바일(http://www.fulldish.co.kr/)로 가능하다. 당일 메뉴는 전날 저녁 9시까지 업데이트되며 당일 1시까지 주문받은 것을 2시 30분부터 배달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 위치: 목동 13단지 B상가 110호
· 문의: 02-2644-892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