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전문매장 ‘휘게’가 발산역 인근에 문을 열었다. 이곳은 다양한 수입명품침대와 프레임, 소가구, 액세서리 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숍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고 만져봄으로써 자신에게 맞은 제품과 품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휘게’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상징하는 단어
우리에게 아직 생소한 단어 휘게(HYGGE). 편안함과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휘게'는 높은 행복지수를 자랑하는 덴마크 국민들의 행복 비결로 꼽히는 단어이기도 하다.
침대전문멀티숍인 ‘휘게’는 다이아몬드, 템퍼패딕, 씰리, 베드보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이스트맨하우스 등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명품매트리스를 비롯해 침실가구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는 침대전문멀티숍이다. 이름에서 뜻하는 것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오픈하자마자 알음알음 입소문을 통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곳에서 침대를 구입했으며 멀리 지방에서도 방문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넓고 쾌적한 공간, 다양한 매트리스 직접 체험!
‘휘게’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은은한 아로마 향과 분위기 있는 조명이 손님을 기분 좋게 맞이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100여 평이 넘는 넓은 매장에는 30여 종류 이상의 매트리스가 구비돼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퀄리티 있는 브랜드라는 장점은 물론이고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보는 체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내 몸에 가장 적합한 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프레임은 고객이 원할 시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고급스러운 원목이나 가죽 등으로 주문 제작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역시 트랜드가 명확한데 최근에는 와이드형태의 프레임이 유행이라고 한다. 생활 속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화장대와 거실장도 세트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배송과 설치까지 완벽하게 서비스해준다.
‘휘게’의 남지원 대표는 “한번 사면 쉽게 바꾸기 힘든 침대는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을 골라야 후회하지 않는다”며 “특히 취향이 서로 다른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침대라면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곳은 명품브랜드만 취급하는 매장이지만 미국직수입을 통해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크게 줄였다. 70만 원대부터 300만 원대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남지원 대표는 “휘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구비해놓고 있다”며 “오픈기념으로 할인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을 실시하고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자신 있게 권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월 첫째 주 목요일은 휴무이다.
위치: 강서구 공항대로 351 키모코리아빌딩 B1
문의: 02-2668-717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