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고양파주생협’ 조합원 모집
1986년 결성한 이래 우리나라 생협의 맏형과 같은 역할을 해온 한살림에서 고양파주지역의 조합원을 모집한다. 한살림출자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생활협동조합으로 조합원에 가입하여야 매장이나 인터넷 물품 구입이 가능하다. 사람과 자연, 도시와 농촌이 생명의 끈으로 이어져 있음을 인정하고 절제된 소비, 자연과 조화를 이룬 생활문화를 통해 자연을 살리고 생명을 지킨다는 한살림운동의 취지에 동의하는 소비자, 생산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 뿐 아니라 단체와 법인도 가입할 수 있다. 가입방법은 한살림 홈페이지나 가까운 매장에서 3만원의 출자금과 3천원의 가입비를 내고 가입신청을 하면 된다.
3만원의 출자금은 조합원 탈퇴 시 돌려준다. 한 살림은 2012년 현재 2천여명의 생산조합원, 30만여명의 소비조합원이 가입되어 있다.
한편 한 살림고양파주생협에서는 7월 16일부터 5주간 ‘신나는 여름이야기’라는 주제로 매주 일정 품목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 살림의 매장은 조합원만이 이용할 수 있으나 이 기간동안에는 비조합원도 매장에서 물품 구입이 가능하다. 지역 내 6개의 매장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매장 안내와 한 살림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http://goyang.hansalim.or.kr
문의 031-913-864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