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1동,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도시락’ 배달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6월 20일,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 60명에게 ‘사랑의 도시락’ 설렁탕을 배달했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백석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 주는 찾아가는 사랑 나눔방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 것이다.
이날 배달한 사랑의 도시락은 백석1동 관내에 소재한 신선설농탕에서 협찬을 받아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대상자를 선정해 위원들이 통장들과 함께 일일이 방문하여 전달했다.
대상 베스트코주식회사 어려운 이웃위한 나눔 펼쳐
오픈기념 독거노인에게 “쌀 & 선풍기” 기부 행사
식자재 전문유통회사인 대상베스트코주식회사(덕양구 화전동 175-22)는 지난 6월 14일 오픈기념으로 화전동 저소득층을 위해 쌀 10kg짜리 20포와 선풍기 5대, 화전동주민센터에 선풍기 5대를 기부했다. 베스트코 고양지점은 화전동 바르게살기협회를 통해 식자재회사인 만큼 화전동어려운 이웃등을 위해 쌀 기부를 계획했으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게 독거노인들을 위해 선풍기를 기부하는 뜻 깊은 전달식을 화전동주민센터에서 가졌다. 기부받은 쌀 20포와 선풍기 5대는 화전동내 독거노인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주엽2동 노인회 ‘어르신 효도여행’ 실시
일산서구 주엽2동 노인회에서는 지난 6월 21일 관내 노인정 어르신 4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효도여행’ 행사를 가졌다. 이번 효도여행은 주엽2동에 항상 마을청소, 축제 등 각종 행사가 있으면 가장 먼저 솔선수범해 참여해주는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하고 장수하시라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오전 10시 고양시를 출발해 경기도 내 포천 이동 유원지에서 나들이와 함께 식사를 하고 오는 것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더위도 잊은 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