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관리사업소, 사랑담은 고구마 전달
행주산성관리사업소는 지난 10월 10일 이웃돕기 물품으로 사랑이 담긴 고구마 10㎏ 30박스를 행주동 주민자치센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고구마는 소장이하 직원들이 유휴지 경작을 통해 직접 수확한 것으로,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사업소 직원들은 지난 7월에도 직접 재배한 친환경 감자 200kg을 불우이웃돕기에 써달라고 전달하는 등 꽃 보다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마두2동 체육회,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전달
일산동구 마두2동 체육회는 지난 10월 11일, 마두2동주민센터에서 관내 저소득층 학생에게 학업 지원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체육회 회원이 모여 손수 만든 비누를 지역주민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 수익금으로 조성된 것이며, 관내 저소득층 학생 5명에게 총 100만원을 전달했다.
덕양구 ‘사랑의 가정도우미’ 가정 방문 봉사활동
덕양구 ‘사랑의 가정도우미’ 회원들이 지난 10월 13일 관내 독거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으로 보람 있는 하루를 보냈다. 성사동에 거주하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을 방문해 그동안 손길이 닿지 못해 찌들고 묵은 때와 먼지가 쌓여있는 살림살이들을 말끔히 닦아주고, 지난 장마와 태풍으로 곰팡이가 핀 도배지를 교체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