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동 한일의료기, 사랑의 쌀 기탁
대화동 주민센터는 지난 13일 대화동 소재 ‘한일의료기’로부터 관내 불우이웃 30가정에게 전달할 쌀 20kg 구매권 30매를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한일의료기는 매년 연말 관내 불우이웃들에게 쌀을 전달해왔으며, 올해로 13년째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일산2동, 행복도시 만들기 불량주택 개선사업
일산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주민자치위원회 특색 사업인 ‘행복도시 만들기 불량주택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자원봉사자를 비롯해 동장,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여했고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가정을 방문해 형광등과 전기스위치 등을 교체하고 수리했다.
(주)하인스 플래닝, 사회복지시설에 쌀 전달
(주)하인스 플래닝은 사랑의 쌀 1025kg을 지난 14일 기부했다. 분양홍보관 오픈 시 받은 쌀 화한으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협력 기관을 통해 독거노인이나 장애인 가정 102가정에 전달된다.
새마을지도자고봉동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일산동구 새마을지도자고봉동협의회에서는 지난 13일 복지나눔 1촌맺기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116가구에 사랑의 쌀 1200kg을 전달했다. 고봉동 새마을지도자 회원 전원이 직접 관내 휴경지 천여평을 1년동안 이용해 수확한 쌀이라 그 의미가 컸다.
창릉동 새마을부녀회, 동평가 시상금 기부
창릉동 새마을부녀회는 올해 새마을부녀회 동별 평가에서 받은 우수상 상금으로 이웃들에과 온정을 나누었다. 창릉동 새마을부녀회는 상금 50만원으로 소고기, 떡국떡, 라면 등의 물품을 구입해 관내 경로당 5곳, 독거노인 20세대에게 전달했다.
일산동구청&일산병원, 사랑의 온기 나눔
일산동구는 지난10일 김광문 일산병원장이 일산동구의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일산동구청과의 교류 협력 차원으로 진행됐으며, 라면 220박스와 연탄 8천100장 등 약 1천만원 상당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