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성당 옆에 위치한 ‘곰돈가스’는 수제돈가스 전문점이다. 얼리지 않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좋은 빵가루와 신선한 기름을 사용해 튀겨내,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돈가스의 주재료인 돼지고기는 매일 주인장이 직접 다듬어 내어놓고,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때문에 손님이 많이 찾은 날에는 재료가 일찍 떨어지기도 한다고.
곰돈가스의 메뉴는 버섯을 비롯해 20여가지의 재료로 만든 특제소스를 뿌려 만든 곰 돈가스가 8000원, 도톰돈까스가 8000원, 담백한 치즈의 맛을 살린 모짜넬라그라탕돈가스는 9000원이다. 유아들을 위한 치킨, 돈가스모음은 키즈세트로 마련해 7000원, 우동은 6000원, 볶음우동은 7000원이다.
야채드레싱도 직접 만들어 들깨의 고소한 향이 양배추의 아삭함과 조화를 이루었고, 된장국도 배추를 넣어 만들어 미소된장국 맛보다 옅은 한국식 된장국 맛이 난다. 짜지 않고 구수해서 나이가 어린 아이도 잘 먹을 수 있는 친절한 맛이다.
공기밥은 무료로 추가주문이 가능하며 마지막 주문시간은 오후 8시 30분까지다.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출발하기 전 전화해 예약하면 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매장 이름이 ‘곰’이어서 곳곳에 곰과 관련한 소품들이 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는 곳, 물병과 식기를 원색으로 맞춰 산뜻한 느낌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위치 일산동구 일산로 250(마두동 721)
문의 031-901-7799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월요일 휴무)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