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한일 Dual Star 파생상품투자신탁KC-1호 』판매
- 한국전력, POSCO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최대 연 12% 수익
- 2월 28일 ~ 3월 3일까지 판매, 매 6개월마다 조기상환 가능
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 www.koreastock.co.kr)은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3일동안 한국전력, POSCO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한 파생상품에 투자하는 조기상환형 상품 ‘ 한일 Dual Star 파생상품투자신탁KC-1호’를 모집 판매한다.
‘한일 Dual Star 파생상품투자신탁KC-1호’는 한국전력, POSCO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두 종목의 주가에 따라 수익을 지급하는 주가연계상품으로서, 최장 만기 3년에 매6개월마다 조기상환조건이 충족되면 연 12%의 수익지급과 함께 조기 상환되는 상품이다. 6개월마다 한국전력, POSCO의 매 6개월 되는 날 전 3영업일 종가의 산술평균가격이 설정기준가 대비 85%이상이거나 투자기간 중 두 종목의 종가가 모두 설정기준가 대비 110% 이상이면 연 12%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 상환된다. 만약 조기상환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매6개월마다 다시 조기충족요건 여부에 따라 상환되며, 최종만기일에 가서 조건이 충족되면 연 12%(총투자수익률 36%)을 지급받게 된다. 최종만기일인 3년째에도 조건이 충족되지 않고 최초 기준가격대비 한국전력, POSCO 주가가 40%이상 하락한 적이 없다면 원금보존을 추구하게 된다.
한화증권 마케팅팀 남윤길 과장은 당 상품이 타주식에 비하여 변동성이 작은 한국전력과 POSCO를 기초자산으로 함으로써 조기상환 조건과 안전성을 더욱 높인 상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 주가수준에 부담을 느끼시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운용사는 한일투자신탁운용이며 가입금액 10만원 이상이다. 조기상환外에 3년미만 중도해지시 환매금액의 8%(6개월전)~ 3%(6개월후)의 수수료를 지급해야한다. 한화증권 전지점에서 판매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전지점 및 이지콜센터(1544-8282)로 하면된다.
- 끝 -
★문의) 한화증권 마케팅팀 남윤길 과장 (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