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한화 꿈에그린 주식투자신탁1호』판매
- 대표 우량주 중심으로 내재 가치 우량주 및 Turn-around주에 분산투자
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 www.koreastock.co.kr)은 2006년 3월 21일부터 펀드 자산의 60% 이상을 주식 부분에 투자하는 정통 주식형 펀드 『한화 꿈에그린 주식투자신탁 1호』를 판매한다.
‘한화 꿈에그린 주식투자신탁1호’는 주식 투자 부분의 60% 가량을 한국을 대표하는 KOSPI 100 종목중 장기성장성이 높은 주식 부분에 투자함으로써 KOSPI수익률 대비 초과수익률을 추구한다. 또한 40% 가량은 재무 구조 및 미래 수익구조가 뛰어나다고 판단되는 내재 가치 우량주나 장래 전환(Turn-around) 가능성이 높은 주식에 투자를 집중함으로써 적극적인 펀드수익률 제고를 추구한다.
한화증권 마케팅팀 정기왕 팀장은 ‘『한화 꿈에그린 주식투자신탁 1호』는 적극적인 주식 운용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장기적인 상승장에서 강점을 발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성장주 및 전환주에 투자하여 시장 대비 초과 수익률을 추구하고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라며 ‘지금처럼 주식 시장이 횡보하고 있을 때 가입하면 본격적인 상승기에 혜택을 볼 수 있어 시기적으로도 매우 적합한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화 꿈에그린 주식투자신탁 1호』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수수료를 달리하는 종류형 펀드로서 한화증권에서는 연 1.97%의 보수를 부과하는 ClassA형과 선취수수료 1%와 연보수 0.97%를 부과하는ClassB형을 판매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전지점 및 이지콜센터(1544-8282)로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