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부터 시작된 내일신문의 브런치교육강좌가 일산 안산 춘천 창원 구미에 이어 14일부터는 거제에서도 개강된다.
2월 14일(월) 고현교회 비전홀에서 척 강좌가 개강된다. 접수마감이 임박한 만큼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문화뿐만 아니라 교육정보에서도 소외된 지역 학부모들에게 큰 기대를 낳고 있는 강좌다.
무엇보다 정확하고 올바른 교육 정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공교육 교사들이 제시하는 실제 교육의 현실과 미래의 방향은 그동안 사교육기관에서의 입시설명회나 교육 강좌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반응이다.
수강 신청한 학부모들은 "교육정보가 절대 부족한 우리지역에 수준높은 강좌가 개설돼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베테랑 교사가 전하는 내신관리법’의 휘문고 신동원 교사, ‘선택 폭 넓혀주는 수학, 관점 바꾸면 어려울 것 없다’의 중대부고 이금수 교사, ‘일찍 준비할수록 성공하는 자기소개서’의 서울국제고 조영혜 교사, ‘입학사정관 전형에 대한 오해와 진실’의 영등포여고 최병기 교사, ‘변화하는 영어교육, 내신&수능 대비’의 EBS외국어영역 윤정호 강사가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크게 해소해 줄 것이다.
사교육 분야에서도 ‘아는 만큼 보이는 우리아지 진로지도''''의 조진표 와이즈멘토 대표, 고봉익 대표의 자기주도학습 법 등도 관심이다.
총 5회 10강좌 수강비용은 4만원(강의교재자료집 및 브런치 식사비 등 포함)이며, 선착순 500명 이내로 제한한다. 장소는 고현교회 비전홀(거제공설운동장 앞) 특정종교와는 무관하며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강당을 대관한 경우다..
접수 및 문의 02-2287-2300. 인터넷 접수 www.naeil.com(배너이용)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