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방학이 시작되었다. 하루 종일 학교와 학원 오가던 아이들에게 모처럼 시간이 난다. 한 학기 열심히 달려왔으니 칭찬도 해주고, 며칠쯤은 신나게 노는 것도 눈감아줄 때다.
이럴 때 아이들과 흥겨운 공연을 보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그에 적합한 공연이 준비되고 있다. 오는 23일(토) 공연을 선보이는 어린이 가족뮤지컬 ‘인어공주’다.
‘인어공주’는 많은 극단에서 준비해 이미 여러 번 공연이 진행된 바 있다. 영화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그 내용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하지만 이번 작품은 조금 다르게 접근한다. 바로 소극장에서 공연을 만나게 되는 것. 작품은 지난 1일부터 대학로 소극장에서 공연이 진행 중이다. 그리고 내용과 배우가 그대로 오는 23일(토)과 24일(일) 충남학생교육문화원 소강당에서 공연을 올린다.
이번 공연은 작은 공간에 올라가는 뮤지컬인 만큼 가까이에서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할 수 있다. 동선도 소극장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마련되어 아이들 눈높이에 더 적합하다. 내용 역시 아이들에게 전하는 꿈과 희망을 담아 행복한 마무리를 선보인다.
뮤지컬 ‘인어공주’는 진실한 사랑이 전하는 아름다운 이야기다. “그래서 두 사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의 결말도 자연스럽다. 하지만 행복한 것은 주인공들만이 아니다. 오래오래 행복한 것은 공연과 함께 한 우리 아이들일 지도 모른다. 행복한 한 시간이 곧 시작된다.
♣ 어린이 가족뮤지컬 ‘인어공주’
일정 : 7월 23일(토)~24일(일) 오후 2시, 4시
장소 : 충남학생교육문화원 소강당
문의 : 010-3765-6584
김나영 리포터 naymoon@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