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브레이킹 던 파트1’(감독 빌 콘돈)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전세계 ‘트왈러’들의 초미의 관심 대상인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 분)와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 분)의 로맨틱한 결혼식 장면으로 시작된다. 뱀파이어와 인간의 결혼이라는 충격적인 사건을 통해 전혀 새로운 운명을 맞게 된 벨라와 에드워드 커플. 이들의 미래가 궁금해질 무렵 늑대로 변해 빗속을 뚫고 어딘가를 향해 정신없이 달려가는 제이콥(테일러 로트너 분)의 모습은 세 사람의 앞날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한다.
이어 늑대인간 퀼렛족과 컬렌가의 혈투 등 두 종족 사이의 쫓고 쫓기는 긴박한 추격전은 기존의 ‘트와일라잇’ 시리즈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처럼 ‘브레이킹 던 파트1’은 환상적인 로맨스와 더욱 거대한 스케일의 전쟁을 펼치며 시리즈 사상 가장 풍성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전격 공개, 그 동안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보지 않았던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1월 30일 국내 개봉과 동시에 압도적인 수치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브레이킹 던 파트1’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연예부 김하진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