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겸 가수 양동근(YDG)이 힙합 웨딩송을 전한다.
양동근은 3월 5일 로맨틱 힙합 웨딩 디지털 싱글 ‘Just The Two Of Us(Feat. 이정 & Bizzy)’를 샘플링한 ‘결혼’의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곡은 미국 알앤비(R&B) 뮤지션 Bill Withers의 원곡이자 세계적인 영화배우이자 가수 Will Smith가 자신의 아들 Jaden Smith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번안한 곡으로 수주간 빌보드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Just The Two Of Us’를 한국어로 개사, 특유의 매력적인 랩 보이스가 인상적인 양동근 버전 ‘Just The Two Of Us’를 새롭게 선사한다.
양동근의 이번 노래는 자신의 음악적 동료인 스모키 제이(Smokie J)의 결혼식 당시, 직접 개사해 부르며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로맨틱한 가사와 원곡의 느낌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신선한 멜로디로 당시 현장을 찾은 많은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정식 음반 출시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모키 제이 연애 시절부터 결혼까지 전 과정을 곁에서 지켜봐온 지인으로서 음원 발매를 결심하게 됐다. 또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이정과 랩퍼 비지(Bizzy)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전 힙합계에선 결혼 웨딩송이 전무한 것이 사실. 때문에 음원으로 힙합 웨딩송을 발매 하게된 것은 흥미롭고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신선한 도전이며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양동근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양동근은 오는 3월 18일부터 케이블채널 OCN 방영 예정인 ‘히어로’에 출연할 예정이다.
[연예부 김하진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