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해진이 중국에서 아시아최고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박해진은 지난 3월 31일 중국 북경국제회의중심회관에서 개최된‘2012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 남자 배우로는 최초로 아시아 최고 스타상을 수상했다.
그는 1년만의 중국활동으로 최단 기간에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순간을 만끽했다.
‘2012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은 중국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스타급 심사위원단과 네티즌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되는 만큼 중국내 200여개의 매체와 중국 최고의 인기스타들과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한국배우로는 박해진이 유일하다.
그는 레드카펫에 등장 순간부터 많은 중국 취재진과 팬들의 스포트라이트 세례를 받았다.
박해진은 아시아 최고 스타상을 수상하고 직접 중국어로 수상소감을 준비해 통역 없이 무대에 올라 더욱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그는 수상 후 블랙과 골드로 화려하게 장식된 황실 의상을 입고, 자신의 댄서팀과 축하공연을 펼쳤다. 자신이 출연한 중국드라마 ‘첸더더의 결혼기’의 OST인 ‘포유(For You)’를 중국어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현장의 팬들과 중국 언론 매체, 연예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2012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은 호남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 될 예정이다.
[연예부 김하진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