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쌍이 오는 18일 정규 앨범 8집의 선공개 곡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곡 제목에 관한 초호화 이벤트 퀴즈를 개최함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리쌍의 길은 지난 14일 트위터를 통해 '리쌍 8집 [언플러그드] 5월 18일 선공개 이벤트 ~ 재밌는 놀이 리쌍 절친들의 글자 힌트를 보고 노래 제목을 맞춰주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리쌍의 초호화 이벤트 퀴즈에는 조인성, 황정민, MBC 무한도전팀, 송지효, 카라의 니콜과 구하라, 쌈디와 정인, 유희열, 강타, 용감한 녀석들 등 영화, 음악, 코미디 각 계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탑스타들이 대거 총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각각 'ㅎ', 'ㅡ', 'ㄷ', 'ㄹ', 'ㅣ', 'ㅅ', 'ㅁ', 'ㄴ' ,'ㄴ','ㅇ' 가 적힌 보드판으로 리쌍 선공개곡 제목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다.
자음과 모음으로 곡 제목을 알아맞히라는 다소 참신한 내용의 퀴즈와 대한민국 최고의 탑스타들의 힌트 퍼레이드로 이 퀴즈는 출제된 지 단 하루 만에 수많은 오답을 남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꽤 어려운 난이도에서 불구하고 정답자에게는 리쌍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준다는 센스있는 상품 소식에 네티즌들의 참여율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사실 리쌍의 이런 깜짝 이벤트는 처음이 아니다. 리쌍은 작년 7집 앨범의 수록곡 'TV를 껐네' 활동 당시에도 트위터를 통해 일명 '미친 인맥 릴레이 쇼'를 선보인 바 있다. 이렇듯 리쌍은 단순히 본인들의 음악을 들려주는 벗어나 언제나 독특하고 재치있는 홍보 방식으로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는 '5월 23일 너에게 배운다, 5월 25일 Someday'라는 문구들이 적혀있어 리쌍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전격 공개되는 리쌍 8집은 리쌍 결성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한 언플러그드 앨범으로 제작기간만 무려 3년에 걸릴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쌍은 오는 5월 18일에 정규 8집 앨범첫 번째 선공개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7월 14일~15일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리쌍극장 시즌2'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연예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연예팀>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