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길택지지구 5블록에서 '안산 아이파크'를 공급 중이다.
신길택지지구는 안산시 신길동, 원곡동, 선부동 일원에 위치한 면적 81만㎡ 규모로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기반시설을 조성했다. 인근에 수도권 최대 산업단지인 시화산업단지와 반월산업단지가 있어 수요가 충분하다.
안산 아이파크는 안산지역에서 민간 분양아파트로는 2008년 이후 3년만에 공급되는 물량이다. 지하 1층, 지상 12~15층, 8개동, 전용면적 72·84㎡ 이하로만 구성된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일부 세대에는 4베이 구조에 2면 개방형 설계를 더해 조망을 극대화하고 쾌적성을 강조했다. 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각 동마다 특색 있는 소규모 야외휴게공간이 설치되고,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신길·대월초, 신길중·고 등과 인접해 있고, 인근에 한국산업기술대와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등도 있어 교육 여건이 양호하다. 4호선 안산역과 신길온천역을 이용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서안산 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시흥~평택 고속도로도 2013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등 광역 교통망의 이용이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4호선 중앙역 안산시청 인근인 한양빌딩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3년 10월이다. 문의 031-495-9922
오승완 기자 osw@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