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박언희 이현정 극본, 박경렬 연출)에서 신은경(차순영 역)의 딸 미소 역으로 출연 중인 이채미가 신은경과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연습하는 동영상이 공개되어 인터넷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동영상들은 이채미가 말춤을 혼자 연습하는 모습을 찍은 것으로 능숙하지는 않지만 귀여움 가득한 동작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두 동영상 중 하나에서는 싸이의 엔딩 장면에 버금가는 강하고 독특한 엔딩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낸다.

유튜브에는 이채미의 말춤 동영상 뿐 아니라 최근 ‘그래도 당신’에서 방송됐던 아역들의 사랑싸움 동영상도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도하고 있다.
동영상 속에서는 이채미가 자신의 어머니를 ‘나쁜 여자’라고 표현하는 자신의 남자친구와 그의 새 여자친구와 다투는 모습이 등장한다.
이채미의 소속사인 마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채미와 다른 아역 연기자는 같은 연기 아카데미에서 연기 수업을 받고 있는 친한 친구 사이”라며 “극중 아역들의 모습이 귀여움과 동시에 드라마 전체의 상황을 잘 설명해주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채미는 KBS의 ‘TV유치원 파니파니’, MBC ‘뽀뽀뽀’ 등의 어린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후 여러 드라마에서 아역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