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가수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자신의 연말 라이브 콘서트에 각국의 팬들을 초청하는 블록버스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오는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연말 라이브 콘서트 ‘후쿠야마 겨울 대감사제 제12탄. 사상 최대의 10일간!! Hotel de 후쿠야마 '너와 GAME하는 Beautiful live한 10일간’에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초대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총 18만 명이 동원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서트로 일본 내에서도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로 통할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23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전시홀에서 열리는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공연에 참석해 공연 관람 후 감상 리포터를 각국의 미디어에 발표하게 되며, 한국에서는 멜론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부터 이벤트 신청 및 감상문 게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지난 1990년에 데뷔, 그동안 발표한 싱글과 앨범을 모두 합쳐 총 2127만 여장이라는 판매고를 달성하며 역대 최다 오리콘 1위 남성 솔로 아티스트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연예부 유지윤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