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아가 감성발라드로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12월 10일 낮 12시에 공개된 지아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일 년째'는 발매 하루 만에 엠넷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네이버뮤직 1위, 다음뮤직 1위, 멜론 3위, 싸이뮤직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타이틀곡 '일 년째'는 헤어진 연인을 일년 동안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한 사람의 가슴 절절한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그리움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와 지아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감성을 더해 수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선사한다는평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일 년째' 뮤직비디오는 남자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B1A4, B.A.P의 맴버 임시완, 바로, 방용국이 출연해 사랑과 이별의 감정선을 그린 과정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아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아의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일 년째'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 감사 드린다. 올 겨울 지아의 감성 발라드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엔뮤직 유튜브 공식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의 스페셜 페이지에는 '일 년째' 뮤직비디오 미공개컷 영상을 멤버별 버전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연예부 박건욱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