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상반기 대작 뮤지컬로 자리를 굳힌 뮤지컬 '레베카(Rebecca)'가 유준상과 김보경의 듀엣 곡 '하루 또 하루'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루 또 하루' 음악에 맞춰 유준상과 김보경의 O.S.T 녹음 장면과 생생한 연습 현장 영상으로 구성됐다.
유준상과 김보경의 듀엣 곡 '하루 또 하루'는 남녀 주인공인 막심 드 윈터와 '나(I)'가 과거의 검은 그림자를 떨쳐내고 사랑의 힘으로 용기를 잃지 않고 이겨내길 바라면서 부르는 노래로, 두 사람의 불안한 심리와 사랑의 의지가 드라마틱한 선율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뮤지컬 '엘리자벳', '모차르트!', '마리 앙뚜아네뜨'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대프니 듀 모리에(Daphne du Maurier)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Alfred Hitchcock)의 작품 중 유일하게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레베카'에서 영감을 받았다. 뮤지컬 '레베카'에는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 김보경과 특별 출연하는 선우재덕 등이 함께 한다.<연예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연예부>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