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표가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유승은과 함께 한 수록곡 ‘어렸나봐’를 선 공개 한다.
김진표는 3월 21일 정오, 앨범 수록곡 유성은이 피처링한 곡 ‘어렸나봐’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21일 자정 벅스 벅스(네오위즈인터넷)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유성은과 김진표가 함께 녹음한 스케치 영상 및 사진들을 공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선 공개 되는 ‘어렸나 봐’는 ‘M.net 보이스코리아 1’에 출연한 유성은이 피쳐링 한 노래로, 어린 시절 순수하고 서툴렀던 사랑을 담담하고 진솔하게 담았다. 김진표가 직접 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김진표의 이번 미니앨범 ‘5가지 이별이야기’ 6집에서도 호흡을 맞췄던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공동으로 프로듀싱했으며 앨범 타이틀 그대로 다섯 가지 서로 다른 이별 이야기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김진표 특유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랩이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됐다.
또한 그는 유성은 뿐 아니라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에즈원, 미스에스의 강민희까지 개성넘치는 가창력의 아티스트들을 대거 참여시켰다.
한편 김진표의 미니앨범 속 첫 번째 이야기 ‘어렸나봐’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연예부 유지윤기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