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도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중인 아주대학교에는 차별화된 인기강좌가 많다. 문화유적답사반은 총 15회 강좌 중 양주 회암사지, 양산 통도사, 춘천 김유정문학관, 부안 내소사, 진천 김유신 탄생지 등 여러 차례의 문화유적답사를 떠난다.매 기수별로 답사지가 다르기 때문에 재수강 하는 사람이 많다.
실전 초등논술 전문가 강좌도 인기다. 이 과정은 초중고등으로 연결되는 논술 교육의 맥락을 파악해 초등 논술 전문가에서 중등 논술 전문가로 나아가는 발판을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강점이다.
미술회화과정은 작가 등용문이라 할 정도로 수준 높은 강의를 자랑한다. 수강생들은 짧게는 3년, 길게는 8년 가까이 미술 수업을 받으면서 각자 주제를 정하고 그림작업을 한다. 아주대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 교육훈련기관으로서 이번 가을학기에는 아동학 전공의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아동복지론, 부모교육, 아동건강교육, 아동미술등의 강좌와 사회복지학(2급)전공의 사회복지개론,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실천론,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자역사회복지론등의 강좌가 개설된다. 이들 과목은 이론 중심이 아니라 이론부터 현장실습까지 연계하고 있어 자격증취득이 쉽다는 것이 강점이다.
문의 : 031-219-156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