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에서 재수생 비율은 24%로, 응시생 4명 중 1명이 재수생이었다. 전문가들은 지난해 물수능의 여파에 9월 모의평가의 난이도 상승으로 수능에서 재학생보다 유리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재수생 증가 추이가 2018년에도 이어질지는 섣부르게 판단하긴 어렵다. 수시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영어 절대평가 시행으로 수능 영향력이 약화되고 있기 때문인데 좁아지는 정시의 관문에다가 언제나 변수가 작용하는 수능 난이도까지, ‘재수’라는 선택에 좀 더 신중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한 번의 도전을 결심했다면 이젠 더 중요한 선택이 남아있다.
“나와 잘 맞는, 내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학원이나 선생님을 찾아야만 성적 향상은 물론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오성균 원장은 강조했다.
![]() | ![]() | ![]() |
2018 수능성공을 위한
수원 스카이에듀의 윈터스쿨, 재수선행반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은 2017 수능에서 전 과목 1등급 이상을 다수 배출하고 입학 당시 국/영/수 등급 합이 평균 2등급 이내였던 학생비율을 4배 이상 끌어올렸다. 오프라인에서도 역시 ‘스카이에듀’임을 입증하고 있는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은 2018 재수선행반과 2017 윈터스쿨을 1월부터 운영한다.
▷ 2017 윈터 스쿨은 예비 고1~3을 대상으로 30일의 기적을 꿈꾸며 1월 2~31일 한 달 간 진행된다.
이번 윈터 스쿨은 수학이 더욱 강화됐는데 본 교재인 정규수업교재와 워크북, 주말 테스트북등 총 3권의 교재를 3회독함으로써 성적 향상은 물론 진도까지 완성할 수 있다. 피드백을 거쳐 심화 과정의 문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게 하는 단원별 3step 테스트, 점점 비중이 높아지는 수능 국어 개념 총정리 시간도 마련했다. 윈터 스쿨에 참여한 예비고2~3 학생들에게는 생활기록부 분석 및 컨설팅 등 수시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여느 학원과는 다르게 재종반 선생님이 윈터 스쿨을 맡아 정확한 입시정보를 토대로 수능 학습 영역과 과목 간 접목 수업을 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윈터스쿨은 1월2일 개강한다
▷ 2018 재수선행반은 지난해에 이어 자체 내 장학 지원을 통해 수강료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1월 2일부터 6주간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의 탄탄한 강의와 개인별 맞춤형 종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학원의 종합적인 관리시스템을 미리 경험해봄으로써 학원과 자신이 잘 맞는지 여부도 점검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오성균 원장은 “한국사, 영어는 학력인증제 시스템을 도입해 자체 테스트를 거쳐 부족한 단원만 선택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했다.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자신에 맞는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재수선행반은 1월2일 개강하며 입학생 전원 수강료 전액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선착순 마감한다.
문의 031-235-3000
오세중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