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리프트 퍼스트 라인 기능성화장품 이색홍보 샘플링
화장품 브랜드 마리끌레르에서 주름개선 링클케어 기능성화장품인 ‘인텐시브 리프트 퍼스트 라인’신제품 홍보를 위해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명동, 이대앞, 신촌, 강남 일대에서 ‘주름 예방주사를 맞자!’ 행사를 전개했다. .
마리끌레르는 제품 컨셉에 맞춰 홍보 포스터와 동일한 복장을 한 도우미들이 제품이 들어있는 작은 주사기를 들고 다니며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손과 얼굴 등에 제품을 주사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샘플링을 실시했다.
회사측은 “최근 20대 여성들이늘어가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피부노화(주름)가 조기에 일어나고 있다”며 “20대에 주름개선 화장품을 사용해 주름을 사전에 예방해야 30∼40대에 주름주사(보톡스)를 맞을 일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홍보하기 위해 이색 샘플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알래스카 수산물 대전
신세계 백화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강남점 지하 식품매장에서 ‘알래스카 수산물 대전’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알래스카 주정부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래스카에서 생산되는 각종 수산물을 전시 및 판매한다.
상품으로는 대형 넙치(100g 2900원), 던지네스 크랩(100g 2900원) 등을 비롯해 염장 연어, 훈제 연어, 된장구이 연어 등 각종 가공 연어도 100g에 1300∼3100원에 판매한다.
또 볼거리 제공을 위해 호텔 출신 조리사 2명이 매일 대형 넙치 및 연어를 해체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알래스카 현재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북극곰 모형과 대형 넙치 실물을 전시한다.
LG백화점, 핸드페인팅 행사
LG백화점 부천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핸드페인팅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핸드페인팅이란 패션페인팅이라고도 하며 주로 청바지나 티셔츠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하며, 핸드페인팅 제품은 청바지가 10∼20만원, 티셔츠 5∼10만원 선으로 비교적 고가에 속하며 최근에는 핸드페인팅을 직접 배워 헌옷을 재활용하려는 사람이 부쩍 늘고 있다.
이번 LG백화점에서 실시하는 핸드페인팅 이벤트는 핸드페인팅 전문업체인 ‘Rokia’에서 직접 실시하는 것으로 유니섹스캐주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의류나 가방 등 핸드페인팅이 가능한 품목을 가지고 오면 무료로 핸드페인팅을 실시해 준다.
LG백화점 부천점 스포츠캐주얼팀 박호성 차장은 “최근의 불황에 따른 매출 감소를 막기위해 유니섹스캐주얼 부분에서는 젊은층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해 그 결과 핸드페인팅 페스티벌을 실시하게 됐다”며 “핸드페인팅 이벤트 이후의 후속타로 ‘타로카드점’등의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