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No Brake)’ Season 3
우리시대의 입담꾼,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No Brake)’ 시즌 3이 2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백운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서 김제동은 연설가로 지휘자로 록커로 변신한다. 연설가 김제동은 우리 사회 정치와 사회현실에 대한 패러디를 통해 풍자와 해학을 보여주며, 지휘자 김제동은 특별한 초대 손님과의 만남을 통해 관객과 출연자의 눈높이를 맞추어 이야기한다. 그리고 록커 김제동은 더 이상 앉아서 `말`만 들을 수 없도록 말 그대로 `포복절도`하게 객석을 흔들어 놓는다.
일시 : 2월 25일(토) 오후 6시 / 26일(일) 오후 5시
장소 : 백운아트홀
입장권 : 7만7천 원
문의 : 1688-8616
올댓소울 ‘커피는 아카펠라를 부른다 ·3’
아카펠라 그룹 ‘올댓소울’의 카페투어콘서트 ‘커피는 아카펠라를 부른다 ·3’ 콘서트가 2월 28일 오후 3시 ‘카페 the 나누기’에서 열린다.
올댓소울은 3명의 여성보컬과 2명의 남성보컬로 이루어진 혼성 아카펠라 그룹이다. 스탠다드 재즈곡들을 아카펠라로 표현하며, 2009년 창단 이래 강원도를 대표하는 혼성 아카펠라 그룹으로 인정받아 왔다. 귀에 익은 노래들을 재즈 스타일로 편곡하여 들려주는 아카펠라와 커피향 은 나른한 토요일 오후를 감성으로 물들인다.
일시 : 2월 18일(토) 오후 3시
장소 : 카페 the 나누기
입장권 : 1만 원(커피 또는 음료 포함)
문의 : 070-4245-1026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영화 ‘천사의 숨소리’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2월 23일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상영관에서 영화 ‘천사의 숨소리’를 상영한다.
연예인 지망생의 꿈과 현실을 그린 영화 ‘천사의 숨소리’는 진정성 있는 코미디와 감동으로 시사회에서 포털 사이트 평점 9.4를 받았다. 영화는 성공한 1%의 인물이 아닌 탈락한 인물에게 주목하고 있으며, 연예인 지망생뿐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진정한 행복에 대해 이야기 한다.
연예인 지망생이 붐인 요즘 세태에, 그들이 정말 원하는 것은 무엇이고, 그들의 꿈의 이면에는 어떤 속사정들이 숨어 있는지도 생각하게 만든다.
일시 : 2월 23일(목) 평일 오후 4시, 7시 /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장소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상영관
입장권 : 성인 5천 원, 청소년 3천 원
문의 : 733-80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