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 창고형 청바지 아울렛매장 ‘JJORI(쪼리)’가 가좌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전과 함께 가을 신상품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7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의 여성, 남성, 아동 청바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VJ특공대’에 소개되어 인기를 얻었던 곳이기도하다.
JJORI는 100% 국산원단을 사용하고 국내 제작한 청바지만 판매한다. “원단은 1~5등급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최고 등급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값싼 중국산 원단과 달리, 기모가 잘 닳지 않고 스판 복원력이 좋아 바지의 무릎이 나오지 않죠.” 이곳은 최신 디자인을 균일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패션 좀 안다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요즘은 입소문이 나서 멀리 지방에서, 심지어는 해외에 사는 교포들이 국내 가족들에게 구매와 배송을 부탁하기도 한다.
‘JJORI’는 단일 품목만으로 단연 손꼽히는 매장이다. 남성관에는 패션을 리드하는 스타일부터 편안한 어르신 청바지까지 다양하다. 아동관은 유아부터 주니어까지(3호부터 18호까지) 연령별로 준비했다. 성인과 신체 사이즈가 비슷해지는 주니어들은 여성관이나 남성관을 이용하면 된다. 빅사이즈 코너도 별도로 준비돼 있다.
JJORI의 사계절용 청바지는 남성용 3만원, 여자용 2만원으로 균일가다.
위치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 465-5(구. 심씨갈비)
문의 031-923-125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