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점 스테이크’는 노들길 근처 한적한 주택가 양평동 마을버스 2번 종점 골목에 숨어있다. ‘종점 스테이크’를 추천한 김미행 독자는 “분위기도 좋지만 스테이크를 이집만큼 맛있게 하는 데를 찾지 못했다”며 “조용한 동네 끝자락에 맛과 분위기를 다 갖춘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이 무척 재미있다”고 말했다.
오래된 소규모 공장을 리모델링한 이곳은 맛있는 스테이크는 물론이고 멋스러운 분위기로 알음알음 소문이 나 멀리서도 찾아오는 손님들이 꽤나 많다. 작은 테라스를 지나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서 보이는 것과 달리 제법 넓다. 빈티지하게 꾸민 실내는 강렬한 색상의 철문과 철제 의자, 은은한 조명, 회색벽돌, 부드러운 느낌의 나무테이블 등의 조화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모양의 철제 파티션을 설치해 공간을 분리한 것도 이색적이다. 공간이 넓은 만큼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게 배치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다.
![]() | ![]() |
‘종점 스테이크’는 한우 안심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토시살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자체 제작한 맥반석 그릴에다 구워낸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뜨거운 불판 위에서 솜씨를 발휘하는 요리사들의 모습을 마주볼 수 있다는 것도 이 집만의 매력이다.
스테이크와 함께 풍성한 샐러드와 맛깔스러운 안주,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와인 등도 준비돼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 타임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스테이크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메뉴: 한우안심스테이크 41,000원/ 채끝스테이크 34,000원/ 함박스테이크 15,000원/ 스테이크 새송이 볶음밥 15,000원/ 이하 런치메뉴-토시살 비프스시 12,000원/토시살 스테이크 옆밥 11,000원/ 토시살 오므라이스 10,000원
위치: 영등포구 양평로 30나길 16
문의: 070-5089-6184 (오전 11시~오후 10시)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