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모임을 비롯 부부기념일, 주부모임, 연인들 프로포즈 장소로도 인기 시끄럽고 고기냄새로 자욱한 곳에서의 연말모임이 식상한 사람들에게 오리엔탈 룸스타일 무드카페 ‘취연’이 인기다. 강서구청 옆에 자리잡은 ‘취연’은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차별화된 메뉴 등 최상의 서비스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취연’이 추구하는 내츄럴, 오리엔탈 등의 인테리어 테마는 이국적 분위기의 시각, 물소리와 음악의 청각, 실크비단의 부드러운 촉각, 은은한 아로마향의 후각, 저알코올의 미각 등 오감을 표현했다고 한다. 그래서 호기심의 미학이 가득한 취연의 독특한 디스플레이를 본 손님들은 동굴에 들어온 듯 도취되어, 다시 찾고 싶은 매혹적인 분위기에 빠진다.
건강한 술 한잔을 기울일 수 있도록 만들어지는 에스닉 퓨전 푸드스타일의 메뉴는 에티파이저, 샐러드류, 과일류, 메인오븐류, 볶음튀김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여성을 위한 저칼로리 웰빙안주는 와인과 맥주에 잘 어울린다. 각종 단체 모임 뿐 아니라 프로포즈, 결혼기념일 등 둘만의 추억을 나눌 이색공간으로 추천한다. 특히 여성 3인 이상 일때 ''닭안심필렛샐러드''를 무료제공하며, 모든 손님에게 기념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11월10일 부터 1달간 진행한다.
문의 2606-11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