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우리 동네 공원 곳곳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공원음악회’가 열린다. 이는 지난 4월 26일 개막된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양시 전역에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 공연을 펼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 중의 하나이다. 공원음악회는 시민의 삶 속으로 한 발 다가가 바로 내 집 앞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지도공원, 한뫼공원, 차장공원 등 고양시 전역에서 꾸준히 개최되어 왔으며 시민의 호응도 뜨겁다.
고양시에는 도심 속에 무대시설이 조성되어 있는 근린공원만 해도 총 16개나 된다. 이번 공원음악회는 고양예총 주관으로 팝과 재즈밴드, 오케스트라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봄날 저녁의 낭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정은 지난 5월 11일 지도공원 공연을 시작으로 5월 18일 호수공원 수변무대(오케스트라 공연)/5월 25일 백양공원(팝밴드 및 재즈밴드 공연)/6월 1일 화정문화광장(팝밴드 및 재즈밴드 공연)에서 열린다. 공연문의 031-909-90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