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동주민센터, 어르신 생신맞이 생일상 및 생일케이크 전달
덕양구 신도동주민센터는 지난 6월 26일, 6월에 생신을 맞이하는 70세 이상 어르신에게 생신상을 차리고 케이크와 작은 선물을 전달하는 생신 잔치를 열었다. 이 잔치는 어려운 형편으로 생신상을 받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신도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정성스럽게 어르신들에게 드릴 미역국과 반찬 등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양고등학교 학생들이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일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전달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일산2동위원회에서는 지난 6월 26일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kg 36포와 10kg 20포대를 일산2동주민센터에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운이 일산2동위원장은 “지난 4월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도움으로 일일찻집을 개최해 마련된 불우이웃돕기 기금과 상반기에 실시한 불우이웃돕기 병뚜껑 모으기 운동을 통해 기부받은 성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을 마련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경제사정 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자선大바자 성금전달식
지난 6월 27일 고양시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이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과 사랑의 쌀 1600kg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 5월 18일부터 11일간의 일정으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진행됐던 ‘고양시와 함께하는 제1회 현대백화점 저소득 아동돕기 자선大바자 행사’로 마련된 것이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는 다양한 바자물품 판매와 입점업체의 자발적인 나눔참여, 사랑의 쌀나눔, 아동도서나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성금, 쌀, 아동도서를 마련했다.
사랑의 쌀 1600kg는 이미 지난 5월 29일 푸드뱅크에서 수령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고양시 저소득아동 320가정에 5kg씩 배분했으며, 성금은 고양시 관내 환경이 열악한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 6개소 환경개선사업비로 배분예정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