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강타한 ‘세시봉 친구들’ 그 두번째 이야기
‘세시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전국을 강타했던 세시봉 친구들 이야기가 시즌 2를 일산에서 선보인다. 2011년 전국 23개 도시를 순회하며, 숱한 화제를 나았던 첫번째 이야기의 감동을 더욱 증폭시킨 두번째 이야기로 새로운 관객들을 만나려한다.
세시봉친구들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첫번째 이야기를 이끌어나간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과 함께 새로운 친구들이 보강된다. 세시봉 <대학생의 밤>을 진행하며 데뷔하여, 대한민국 최초의 MC라 불리는 이상벽이 진행하며, 가수 정훈희와 한국 최초의 싱어송라이트 한대수가 함께 한다.
김세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하는 세시봉친구들 두번째 이야기는 정훈희와 한 대수, 송창식의 솔로 무대에 이어 환상의 혼성듀오 송창식, 정훈희 듀엣 무대에서 그 절정을 이룬다. 마지막 휘날레는 송창식 정훈희 김세환의 트리오에 이어 이상벽까지 함께 노래를 하는 무대로 아쉬움을 남기고 끝을 맺는다.
세월의 흔적이 나타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온 연령을 아우르며 ‘세시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그들의 두 번째 이야기는 대중문화에서 소외되었던 중.장년층에게 잠시 잊었던 감성을 되살리고, 획일화된 상품에 익숙해진 젊은 세대에게는 음악 본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한다.
불경기로 삶은 팍팍해졌지만 12월 연말, 세시봉 친구들 두번째이야기 공연과 함께 나의 젊은 그때 그 시절을 함께 떠 올리면 새로운 희망으로 새해를 맞이할 최고의 선물을 얻을 것이다.
*공연일정
-11월 1일(목), 2일(금) 오후 8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12월 20일(목), 21일(금) 오후 7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션홀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문 의 WS Entertainment 031-918-233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