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크리스마스 공연 <바비의 호두까기 인형>
어린이의 친구 바비인형이 선보이는 명작 발레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장난감 가운데 하나인 바비 인형의 우아하고 흥겨운 발레 무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오는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바비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이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펼쳐진다. 1959년 탄생 후 지금까지 10억 개 이상 판매됐다는 바비인형은 소녀들의 감성을 채워주는 꿈의 장난감. 이제 명작 발레 호두까기 인형 속 주인공으로 만나게 된다.
바비가 표현하는 발레 무용수의 황홀한 움직임
이번 공연은 호프만의 ‘호두까기 인형’ 줄거리를 바탕으로, 바비인형에 발레 무용수의 움직임을 입힌 애니메이션이 대형 스크린에 펼쳐진다. 크리스마스이브, 주인공 클라라는 고모로부터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는다. 인형을 안고 잠이 든 클라라는 생쥐마왕과 호두까기 인형이 싸우는 소리에 놀라 잠이 깨고, 호두까기 인형을 도와주려다 생쥐마왕의 마법에 걸려 몸이 작아진다. 마법을 풀기 위해 호두까기 인형과 신비의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클라라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다.
명지휘자가 이끄는 오케스트라의 살아있는 연주
이번 공연의 감동을 더해줄 한 가지는 바로 음악이다. 세계적인 지휘자 아니 로스가 지휘하는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스크린 속의 바비와 지휘자 아니 로스가 악기와 작곡가, 작품에 대한 설명이 공연에 대한 재미와 이해도를 높여준다.
한층 더 탄탄해진 ‘호두까기 인형’ 스토리, 주인공 바비의 환상적인 몸짓,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최첨단 CGI 애니메이션, 명지휘자가 이끄는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 이 모든 것이 어울려 기존 ‘호두까기 인형’과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일시: 12월24일 오후6시/12월25일 오후3시
장소: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티켓: 1층석 5만원/2층석 3만원
문의: 1577-77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