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사진 테마파크 라인프 인 픽쳐스(Life in Pictures) 체험전이 킨텍스에 찾아왔다. 이번 체험전은 직접 스튜디오 작가 혹은 모델이 되어 직접 찍고,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유쾌한 행사다. 사진을 좋아하거나 가족 혹은 연인과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다면 찾아가볼 만하다.
전시장에서는 연인과 분위기 있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스튜디오, 아기의 예쁜 모습을 담기에 부족함 없는 스튜디오, 웨딩 스튜디오처럼 연출된 스튜디오 등 15개의 테마 스튜디오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전문가용 조명과 카메라가 준비된다.
그밖에 점프샷, 패닝샷, 보케아트 등 사진과 카메라의 특성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으르 찍을 수 있는 이벤트 존과 연인들이 키스하는 순간을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로 찍어주는 립스앤 키스 존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전시장 내에서는 니콘의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단, 카메라 대여 시엔 신분증이 필요하다.
마크리부의 사진 세계를 만나다
아날로그 사진의 거장이라 불리는 마크리부 사진 190여점도 이번 행사장에 함께 전시된다. 전시회에서는 오전 11시, 오후2시, 오후5시 전문 도슨트가 마크리부의 작품 세계를 설명해줘, 흥미진진하고 깊이 있는 작품 감상을 할 수 있다.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하면 개별 감상도 가능하다. 스튜디오 세트 중에는 소품과 구조물을 이용해 마크리부의 대표 작품 8개를 재해석한 공간도 마련돼 있어, 마크리부 사진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프로방스 풍의 카페가 마련돼 있어 커피와 스낵도 즐길 수 있다. 아이모리, 후지필름의 사진, 액자, 앨범을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고, 마크리부 도록 및 후지 인스탁스 등 저시회 관련 상품도 구입 가능하다. 보고, 찍고, 남기며 사진에 관한 모든 체험을 통해 행복한 순간을 특별한 작품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일시: 3월1일까지
장소: 킨텍스 제2전시장 9B홀
티켓: 성인1만5천원, 성인1만원, 초등학생 이하 6천원, 3세미만 무료
문의: 031-995-815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