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농협, 사랑의 이웃돕기 양곡 전달
고양시 일산농협은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이웃돕기 양곡’ 10kg 100포를 백석 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양곡은 저소득 한부모 가족, 차상위 계층, 복지사각지대 가정 100세대에게 전달됐다.
행신3동, 어려운 학생에 교복비용 전달
행신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4일,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모범적으로 생활하는 고등학교 입학 예정 학생 6명에게 교복비 180만원을 전달했다. 정진선 주민자치위원장은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지역사회 일꾼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가까이있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일산1동 통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일산1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3일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두 남매가 모두 신경섬유종증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뇌병변 1급 장애를 가지고 있는 모자 가구에게 전달했다. 통장협의회 김흥순 회장은 “지원금이 크지 않지만 추운 겨울 난방비에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두1동 이순자씨, 적십자 회비 200만원 쾌척
마두 1동 이순자 씨가 지난 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마두1동 주민센터를 찾아 적십자 특별회비 200만원을 전달했다. 4년간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는 이순자씨는 평소에도 각종 봉사단체와 유니세프 등을 통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는 지역주민으로 이웃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