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야구다! 킨텍스 <라이브 야구 체험전>
직접 치고, 받고 달리고~ 야구의 모든 것을 즐긴다
야구 마니아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리얼 야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장이 킨텍스에 마련됐다. 6월21일부터 8월20일까지, 61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라이브 야구 체험전>이 바로 그곳. 이번 <라이브 야구 체험전>은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야구의 재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공간이 준비돼 있어 가족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국내 최대 규모! 야구 체험 코스와 다양한 테마 존 조성
이번 행사는 킨텍스와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재) 양준혁 야구재단과 kt wiz프로야구단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다. 총 6천 여 평의 실내 공간은 여름철 장마에도 상관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야구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하고도 다양하게 꾸며졌다. 도루와 피칭 체험, 포수체험, 내야 땅볼 훈련 등 다양한 야구 테크닉을 실제 체험해보는 공간부터 다양한 이벤트 존까지 구성돼 즐거움을 더했다.
외야수 자리로 이동해 높은 공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외야 펑고체험’ 홈런 펜스로 날아오는 공을 직접 잡아보는 ‘홈런볼 캐치체험’ 자신의 제구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투구 존’ 등이 마련된다. 그밖에도 시뮬레이션으로 통해 나오는 공을 배트로 쳐보는 ‘배팅센터’와 ‘스크린 타격 투구기’ 등도 인기 있는 코스다.
이외에도 유아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작은 야구장을 연상시키게 하는 놀이동산과 볼풀 공을 넣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된 에어바운스 등도 준비된다.
아울러 프로야구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야구 관련 전시품들이 관객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프로 야구 각 구단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야구체험전은 야구를 좋아하는 성인은 물론, 제2의 류현진을 꿈꾸는 어린이들이 최신식장비를 이용해 생생한 리얼 야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야구 레전드 양준혁 해설위원 등과 함께 하는 여름캠프, 원포인트 레슨, 팬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준비돼있다. 프로야구 관중 700만 시대. 대중문화로 자리잡은 프로야구의 발전과 새로운 붐업을 위해 기획된 라이브 야구 체험전이다. 홈페이지에서 체험전 정보와 야구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www.livebaseball.co.kr
일정: 6월21일~8월20일
장소: 킨텍스 전시장 9홀, 10홀
티켓: 어른 1만5천원, 초등~고등학생 1만2천원, 미취학아동 1만원
문의: 031-995-817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