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영 독자 추천 대화동 르쁠라또
자녀와 함께 주말 나들이하기 좋은 브런치카페
미드 섹스앤더시티의 네 여주인공이 아침을 먹으며 수다 떠는 곳,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유명해진 브런치카페가 일산에서도 구석구석 눈에 띈다. 안지영 독자가 추천해 준 르쁠라또 또한 브런치카페다. 안지영 독자는 “메뉴가 다양하고 샐러드류가 많아 먹고 나면, 눈과 입이 즐겁고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 지인들과 자주 찾게 된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소박하지만 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르쁠라또의 인기 메뉴는 리코타 치즈샐러드와 피자샐러드, 치킨 크랜베리 파니니라고 한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생크림 같은 리코타 치즈와 어린 잎, 치아바타빵 6조각에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고소하고 뒷맛이 깔끔하다. 리코타 치즈는 우유에 소량의 생크림을 넣어 주인장이 매일 만드는데, 일반 치즈와 달리 치즈 특유의 냄새와 맛이 나지 않아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피자 샐러드는 씬피자에 어린잎을 토핑해 피자와 함께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다. 치킨 크랜베리 파니니는 도톰한 빵에 얇게 찢은 닭가슴살과 야채를 채워 넣은 것으로 그릴에 구워 나온다. 겉은 바싹하고 안은 부드러워 한 끼 식사로 든든하다. 포장도 가능하니 패스트푸드를 대신해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할 만하다. 속을 채우는 재료에 따라 여러 종류의 파니니가 있으며 함박스테이크와 데리야끼치킨 등 메뉴도 다양하다. 단품 메뉴에서 3000원을 추가하면 스프와 커피가 제공되며 리필도 가능하다.
르쁠라또는 주말이면 유독 자녀와 엄마가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고 한다. 자녀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수다도 떨면서 공부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날씨가 좋다면 야외 테라스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느긋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메뉴 : 리코타 치즈 샐러드 8500원 피자샐러드 7900원 치킨크랜베리파니니 5900원
세트메뉴는 각 메뉴에서 3000원 추가하면 스프와 커피가 제공됨/ 모든메뉴 포장가능
위치 : 일산서구 대화동 2117번지
휴무일 : 없음(명절휴무)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9시
주차 : 건물 주변 인근 도로 주차 가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