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선 독자 추천 운정 ‘마마키친’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메로찜 한번 드셔보세요
조금 색다른 생선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마마키친을 들려보면 어떨까? 마마키친은 운정 한울5단지 인근 동패중학교 뒤편에 위치한 메로찜 전문 음식점이다. 김미선 독자는 “매콤하고 담백한 메로찜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맛이 깔끔하고 입맛을 살려줘 무더위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딱!”이라며 마마키친을 강추했다.
마마키친은 주메뉴인 메로찜 외에도 코다리찜과 수제돈까스, 충무김밥, 부산수제어묵탕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애피타이저로 작은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매운 메로찜을 주문하면 양념게장과 장조림, 해물전 등 12가지나 되는 밑반찬들이 한상 차려진다. 메로찜은 매운 맛과 간장 맛, 두 종류로 매운 메로찜은 메로 턱살과 대구를 주재료로 사용한다. 더불어 떡과 감자, 버섯을 곁들여 먹는데 맵지만 자극적이지 않다. 간장 메로찜은 주인장이 자체 개발한 특별 메뉴로 메로 턱살에 떡과 감자를 곁들이면 궁중떡볶이를 먹는 듯하다. 맵지 않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란다. 마마키친에서는 메로 특유의 쫄깃함과 담백함을 살리기 위해 조미료 사용을 최소화 했다. 메로찜은 물론 돈까스와 코다리찜에 모두 주인장이 만든 특제소스를 이용한다. 점심 메뉴로는 열무비빔밥과 마마코다리정식이 있다. 마마코다리정식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더불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점심때는 유독 모임을 갖는 주부들이 많다. 합리적인 비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식사를 마친 후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가까이 공원이 있어 가족들과 산책하기에도 좋다.
메뉴 메로찜(매운메로찜, 간장메로찜), 마마코다리찜, 수제돈까스, 부산수제어묵탕, 열무비빔밥(점심메뉴)
위치 파주시 동패로 63번길 3(동패중학교 뒤편)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오후10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
주차 건물주변 인근 주차 가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