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테이블에 앉아 고소하고 두툼한 삼겹살을 구워먹기에 딱 좋은 날씨. 탁 트인 매장에 야외테이블이 있어 고기냄새를 좀 피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35왕소금구이다. 신동희 독자는 “잘 숙성된 두툼한 고기가 보기도 먹음직스럽지만 맛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즐겨 찾는다”며 “처음엔 저 두툼한 고기가 잘 익을까 생각이 들지만 굽다보면 얇은 고기 못지않게 빠르게 잘 익어 오래 기다린다는 느낌은 없다”며 35왕소금구이를 추천했다.
35왕소금구이는 ++급 국내산 암퇘지를 선보이며, 삼겹살 두께를 3.5cm로 한다는 특징을 상호에 담았다. 스테이크처럼 두툼한 고기는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해 고기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물론 고기가 두툼해 익는 시간이 길지 않을까 싶지만 고기에 촘촘하게 칼집을 내, 얇은 생고기와 같은 시간대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유난히 고소하고 부드러운 이 집 고기 맛의 비결은 숙성기술 덕분. 특유의 진공저온숙성으로 고기를 10일 이상 숙성하는데, 이 기간은 돼지고기가 가진 맛을 최고 한계까지 끌어올려주는 시간이라고 한다.
35왕소금구이에서는 삼겹살과 소금구이, 항정살과 가브리살 등을 선보이는데, 각각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지만 모듬으로 주문하면 약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 ‘35스페셜’ 경우 삼겹살(160g) 소금구이(160g) 항정살(80g) 가브리살(80g)을 모듬으로 해서 3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35세트’는 삼겹살 3인분과 된장찌개, 김치전골과 소주 1병을 포함해 5만원에 선보인다.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는데, 이후에는 본인이 자유롭게 반찬과 쌈 등을 리필해 먹을 수 있다.
메뉴 숙성왕소금구이 숙성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옛날돼지갈비 족살김치전골 등
위치 일산동구 백석로 72번길 48
문의 031-908-3592
영업시간 오후4시~오전2시
주차 가게 앞 도로 주차가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