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금요일 야간검사 확대
학생 및 가족 환자를 위한
토요일 검사시간 연장
일산의 새빛안과병원은 오는 11월 15일부터 라식센터 검사시간을 확대운영 할 예정이다. 우선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금요일 야간검사를 시행한다. 11월에는 15일과 29일에 기존검사 시간인 오후6시에서 오후8시까지로 연장하여 운영한다. 12월부터는 매월 2주, 4주 금요일 오후 8시까지 야간검사가 시행된다.
학생 및 가족 환자를 위한 토요일 검사시간도 확대한다. 토요일 검사시간은 11월 16일부터 매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토요일 라식센터 점심시간은 오후 1시~2시까지다. 다만 모든 연장 검사는 100% 예약제로 진행되기에 검사를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이번 검사시간 확대로 인해 라식수술을 원하는 고객들이 금요일 야간과 토요일 오후에도 부담없이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라식수술 및 검사 대기 시간도 단축된다.
새빛안과병원은 환자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풍부한 수술 경험의 전문 의료진, 대학병원급 검사 및 수술장비, 그리고 환자들의 편의를 위한 검사시간 확대 등을 통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웅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