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 희망배달마차 실시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대표 심재경)은 지난 10일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부설 경기광역푸드뱅크와 함께 희망배달마차 사업을 진행했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양시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150가구에게 480만원 상당 13여종의 식품 및 생필품이 지원됐다. 백석동에 위치한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은 고양시 관내 긴급복지지원대상자, 차상위계층 등에 우선순위를 두고 이용자를 선정해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031-902-1377)로 문의.
일산2동, 봄맞이 집수리사업 실시
일산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8일 주민자치위원회 특색사업인 ‘행복도시만들기 불량주택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일산2동장,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여해 기초생활보장수급자 가정을 방문해 싱크대 수리 및 형광등 교체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사랑의 책 전달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최경현 일산2동장은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은 아이들이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례관리를 할 것”을 복지담당자에게 당부했다.
남길참치, 사랑의 쌀 380kg 기부
일산동구청은 지난 7일 남길참치 김남길 대표가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 맺기의 실천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개업식 쌀 20kg 17포대와 40kg 1포대를 동구청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남길 대표는 일산동구 내 복지관을 비롯한 여러 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중식봉사를 매월 시작할 계획으로, 오는 19일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처음으로 진행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